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회원 가입

회원 가입

기본 정보 * 필수입력사항

회원 기본정보
아이디 필수
(영어 소문자 및 숫자 사용, 4~16자)
비밀번호 필수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비밀번호 확인 필수
비밀번호 확인 질문 필수
비밀번호 확인 답변 필수
이름 필수 14세 미만 사용자는 법정대리인 동의가 필요합니다.
이름(영문) 필수 (이름 - 성 형식으로 입력해 주세요.)
주소 필수 우편번호
기본 주소
나머지 주소 (선택입력가능)
일반전화 필수 --
휴대전화 필수 --

  • 인증번호가 발송되었습니다.
  • 인증번호를 받지 못하셨다면 휴대폰 번호를 확인해 주세요.
인증번호 필수
이메일 필수

추가 정보

회원 추가정보
별명 필수

성별 필수
생년월일 필수
결혼기념일 필수
배우자생일 필수
자녀 필수
최종학력 필수
직종 필수
직업 필수
연소득 필수
자동차 필수
지역 필수
인터넷 이용장소 필수
관심분야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필수
추천인 아이디 필수
환불계좌 정보 필수
예금주
은행명
계좌번호
('-'와 숫자만 입력해주세요.)

약관 동의

[필수] 이용약관 동의 약관보기

[Close]

제1조(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블루닷코퍼레이션 (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사이버 몰(이하 “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당사 홈페이지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정의)
① “몰”이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 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몰에 개인 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몰의 초기 서비스 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 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 책임·환불 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 화면 또는 팝업 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③ 몰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 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 화면에 그 적용 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 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 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몰은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⑤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 약관은 그 적용 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 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 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 약관의 공지 기간 내에 몰에 송신하여 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 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 계약의 체결
2. 구매 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② 몰은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 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 전항의 경우 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사업 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몰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몰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몰이 보상 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몰에서 통용되는 통화 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6조(회원 가입)
① 이용자는 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 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 표시를 함으로서 회원 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 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 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몰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회원 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몰에 대하여 회원 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 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몰은 즉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몰은 회원 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몰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타인의 ID와 비밀번호 또는 그 개인 정보를 도용한 경우
4.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5. 몰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 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6. 기타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몰은 회원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몰이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 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 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등록한 전자우편주소 또는 휴대폰 번호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를 합니다.
 
제9조(구매 신청)
① 몰 이용자는 몰 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몰은 이용자가 구매 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또는 휴대폰 번호), 전자우편주소 등의 입력
3. 약관 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 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재화 등의 구매 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5. 결제 방법의 선택

제10조 (계약의 성립)
① 몰은 제9조 구매 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 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 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4. 기타 제반 법령 및 정부의 가이드라인에 위반되는 경우
② 몰의 승낙이 제12조 제1항의 수신확인 통지 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몰의 승낙의 의사 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 가능 여부, 구매 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1조(지급 방법)
①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 지급 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몰은 이용자의 지급 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 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 이체
2. 선불 카드, 직불 카드, 신용 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 무통장 입금
4. 전자 화폐에 의한 결제
5. 마일리지 등 몰이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6. 몰과 계약을 맺었거나 몰이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7.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② 구매 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 및 그와 관련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재화 또는 용역의 청약 후 합리적인 일정 기간 내에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몰은 이에 해당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③ 몰은 구매자의 결제 수단에 대하여 정당한 사용 권한 보유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해당 거래 진행의 정지 및 소명 자료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12조(수신확인 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몰은 이용자의 구매 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 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 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 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몰은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③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이용자가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3조(재화 등의 공급)
① 몰은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 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 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몰이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몰은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②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 또는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그 해당 기한은 배송 소요 기간에서 제외합니다.

제14조(환급 등)
몰은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5조(청약철회 등)
① 몰과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통지를 받은 때보다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의 공급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받은 경우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③ 제2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몰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 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6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몰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몰이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 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 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 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 카드 또는 전자 화폐 등의 결제 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 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몰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 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몰이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몰은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17조(개인정보보호 및 이용)
① 몰은 이용자의 개인 정보 수집 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 이행을 위하여 본인 확인이 필요한 경우 해당 개인 정보를 수집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의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 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제공된 개인 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몰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 업무상 배송 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 주는 경우
2. 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에 관한 계약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 정보로서 경제적, 기술적인 사유로 통상의 동의를 받는 것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
3.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도용 방지를 위하여 본인 확인에 필요한 경우
5.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6. 신속한 이용 문의 상담 및 이용자의 불만 처리 업무를 대행하는 회사에 상담 업무에 필요한 이용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7. 회원 가입 시 동의한 제휴사별 제휴 업무 진행을 위한 필요로 하는 본인 확인을 위한 최소한의 정보(성명, 휴대폰 번호, 주문상품평 등)를 제휴사에게 제공하는 경우
④ 몰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 목적 및 이용 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 제공 관련 사항(제공받은 자, 제공 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 등에서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 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몰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몰은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 카드, 은행 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 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몰 또는 그로부터 개인 정보를 제공받는 제3자는 개인 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⑧ 몰이 회원의 개인 정보를 수집, 이용, 제공 등을 할 경우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⑨ 회원은 원하는 경우 언제든 몰에 제공한 개인 정보의 수집과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동의의 철회는 회원 탈퇴를 하는 것으로 이루어집니다.
* 개인 정보와 관련된 보다 구체적인 사항은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따릅니다.

제18조(몰의 의무)
①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 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 정보(신용 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 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9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④ 몰은 회원이 상기 제1항, 제2항, 제3항을 위반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20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① 개인 정보의 등록(변경의 경우를 포함) 시 허위 내용을 등록
② 몰에 게시된 정보를 임의로 변경
③ 몰이 허락하지 않은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④ 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⑤ 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⑥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 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화면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21조(마일리지)
① 몰은 회원이 상품을 구매하거나, 상품 리뷰의 작성 등의 경우 회원에게 일정한 마일리지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상품 구매 후 취소 또는 반품을 할 경우에는 상품 구매 시 몰이 부여한 마일리지를 회수합니다. 이외 구체적인 운영 방법은 몰의 운영 정책에 의합니다.
② 마일리지는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 기준 하에 현금가액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나(단 사용 불가 사전고지품목 제외), 현금으로 환불되지는 않습니다. 또한, 마일리지 서비스는 회원에게만 제공되며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③ 계정간 마일리지 합산 및 이동은 불가하며 마일리지가 부여된 계정을 통해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④ 부여된 마일리지는 부여일로부터 3년간 유효합니다. 다만, 회사가 별도로 유효 기간을 정한 때에는 이에 따릅니다. 유효 기간이 경과한 마일리지는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⑤ 회원을 탈퇴할 경우 마일리지는 즉시 소멸됩니다.
⑥ 부정한 방법으로 마일리지를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몰은 회원의 마일리지 회수, 계정 삭제 및 형사 고발 등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22조(할인 쿠폰)
① 몰은 구매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상품 구매 시 일정액 또는 일정 비율을 할인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할인 쿠폰이 발급된 계정을 통해 회원 본인의 구매에 한해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이를 타인에게 실질적으로 매매 또는 양도할 수 없습니다.
③ 할인 쿠폰은 일부 품목이나 금액 또는 회원별 사용 가능 수량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유효 기간이 지난 후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④ 할인 쿠폰을 사용하여 상품을 구입한 후 취소나 반품으로 인하여 환불이 이루어진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할인 쿠폰의 재사용이 가능하나, 재사용이 불가능한 일부 쿠폰 및 단순 변심에 의한 구매 취소 등의 경우에는 회사의 운영 정책에 따라 재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을 탈퇴할 경우 할인 쿠폰은 즉시 소멸됩니다.
 
제23조(저작권의 귀속 및 저작물의 이용)
① 몰이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지식재산권을 포함한 일체의 권리는 몰에 귀속됩니다.
②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③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사용한 동영상 또는 사진, 작성한 게시물 및 해시태그 등(이하 “게시물 등”이라 합니다)은 몰이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노출될 수 있으며, 검색 결과 또는 관련 프로모션 등에도 노출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몰은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 센터 또는 각 서비스 내 관리 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 등에 대해 삭제,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은 자신이 서비스에 게시한 게시물 등을 몰이 국내외에서 다음 각 호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1. 서비스(서비스가 제3자가 운영하는 사이트 또는 미디어의 일정 영역 내에 입점하는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 포함) 내에서 게시물 등의 복제·전송·전시 및 우수 게시물을 서비스 화면에 노출하기 위하여 게시물의 내용 변경 없이 크기를 변환하거나 단순화하는 등의 방식으로 수정하는 것
2. 회사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미디어·통신사 등에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보도·방영하게 하는 것.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개별 동의 없이 미디어·통신사 등에게 회원 정보를 제공하지 않음
⑤ 몰은 서비스의 정책 또는 몰이 운영하는 서비스 간 통합 등의 사유로 게시물의 게재 위치를 변경·이전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사전에 공지합니다.
⑥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몰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한 게시물은 삭제됩니다. 다만,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게 의하여 다시 게시된 게시물 등 공용 서비스 내에 게재되어 다른 회원의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⑦ 몰은 전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 등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습니다.

제24조(게시물의 관리 및 이용 제한)
① 서비스 내 모든 게시물 및 콘텐츠의 관리와 운영 권한은 작가 또는 해당 게시물 및 콘텐츠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콘텐츠 삭제, 수정 등의 관리 기능이 제공되는 경우 이를 통하여 직접 자신의 게시물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의 요청이 있거나 기타 몰이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몰은 게시물의 관리 등과 관련한 사항을 개선, 지원하는 등의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의 게시물 등이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거나 서비스 내에 게시된 게시물 등이 사생활 침해 또는 명예훼손 등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한다고 인정하는 경우 몰은 해당 관련 법령이나 적법한 권리자의 요청에 따라 해당 게시물 등에 대한 게시 중단 및 삭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③ 몰은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회원 간 전달 포함)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원 또는 제3자의 신고가 없어도 사전 통지 없이 삭제,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몰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 몰,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게시물에 해당하는 경우
3. 게시물의 내용이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몰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6.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상업적 목적의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7. 타인의 ID, 명의 등을 무단으로 도용하여 작성한 내용이거나, 타인이 입력한 정보를 무단으로 위ㆍ변조한 내용인 경우
8.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9. 기타 관계 법령 및 몰의 각 서비스별 세부 이용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25조(면책)
① 몰은 천재지변, 불가항력 기타 몰의 합리적인 통제 범위를 벗어난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② 몰은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③ 몰은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기대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서비스를 통해 얻은 자료를 이용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가 화면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 등의 내용에 관한 신뢰도 또는 정확성에 대하여는 해당 이용자가 책임을 부담하며, 몰은 내용의 부정확 또는 허위로 인해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⑤ 몰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26조(사이트의 연결)
① 몰에서 하이퍼링크(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 방식을 통해 타 사이트에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해당 연결 사이트와 독자적으로 상품 또는 용역을 거래한 행위에 대해서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27조(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몰은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e-mail 및 서신 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홈페이지, 서비스 화면, 문자 메시지, e-mail 등에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28조(분쟁 해결)
① 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 처리하기 위하여 고객 센터를 운영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 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③ 몰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9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 몰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몰과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이 약관은 2022년 10월 20일부터 시행됩니다. 


이용약관에 동의하십니까?

[필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약관보기

[Close]

[개인정보의 수집 범위]
회사 몰은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대부분의 콘텐츠에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몰의 회원제 서비스를 이용하시고자 할 경우 다음의 정보를 입력하여야 하며 선택 항목을 입력하시지 않아도 서비스 이용에 제한은 없습니다.
- 개인정보 항목: 이름, 로그인ID, 비밀번호, 이메일, 휴대폰 번호, 주소, 생년월일, 신용 카드 정보, 은행 계좌 정보,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 정보, 결제 기록
- 수집 방법: 홈페이지
- 보유 근거: 관련 법령
- 보유 기간: 회원 탈회 시까지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회사는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①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 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 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 확인, 서비스 부정 이용 방지,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대리인 동의 여부 확인,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② 민원 사무 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 사항 확인, 사실 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 결과 통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③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물품 배송, 서비스 제공, 청구서 발송, 콘텐츠 제공, 맞춤 서비스 제공, 본인 인증, 연령 인증, 요금 결제·정산, 채권 추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④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 기회 제공,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⑤ 기타
범죄의 예방 및 수사, 시설 안전 및 화재 예방, 교통 단속, 교통 정보의 수집·분석 및 제공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십니까?

[선택] 개인정보 처리 위탁 동의 약관보기

개인정보 처리 위탁에 동의하십니까?

[선택] 쇼핑정보 수신 동의 약관보기

[Close]

할인쿠폰 및 혜택, 이벤트, 신상품 소식 등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유익한 쇼핑정보를 SMS와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주문/거래 정보 및 주요 정책과 관련된 내용은 수신동의 여부와 관계없이 발송됩니다.

선택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셔도 회원가입은 가능하며, 회원가입 후 회원정보수정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수신여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SMS 수신을 동의하십니까?
  • 이메일 수신을 동의하십니까?

가입 정보 확인

아직 회원가입이 완료되지 않았으니, 작성하신 내용을 확인하신 후에 가입을 완료해 주세요.

가입 정보 확인
아이디
비밀번호 확인 질문
비밀번호 확인 답변
이름
상호명
사업자번호
이름(영문)
국적
주소
일반전화
휴대전화
SMS 수신여부
이메일 @
이메일 수신여부
별명
성별
생년월일 // ()
결혼기념일 //
배우자생일 //
자녀
최종학력
직종
직업
연소득
자동차
지역
인터넷 이용장소
관심분야
추천인 아이디
환불계좌 정보
회원가입 닫기
닫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