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A/S 안내

A/S 신청 전에 확인해 주세요

1. A/S 신청할 제품의 구매 경로와 주문자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2. A/S 접수는 고객 센터(02-2038-2319), 홈페이지 내 Q&A, 카카오톡 채널, 네이버 톡톡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3. A/S 완료 후 제품 수령을 위해 주소와 휴대폰 번호를 정확하게 기재해 주세요.
4. 제품 보증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 제품 보증 기간 안에 제품 하자로 인한 고장 발생 시 무상 A/S로 진행됩니다.
- 제품 보증 기간이라도 취급 과실로 인한 파손 및 고장은 유상 A/S로 진행됩니다.
- 제품 보증 기간이 지난 상품은 유상 A/S가 진행되며 비용은 상품 접수 후 책정됩니다.

A/S 절차 안내

A/S 접수

고객 센터, 홈페이지 Q&A, 카카오 채널, 네이버 톡톡을 통해 A/S 접수하세요.

제품 수거

택배사에서 제품을 수거합니다.

점검 및 비용 안내

상품 점검 후 수리 비용과 일정을 연락드립니다.

수리 완료

수리 완료된 상품이 고객에서 발송됩니다.

CS CENTER

 

02) 2038-2319

상담 시간 9:30 ~ 17:00 (점심시간 11:30 ~ 13:00)
휴무일 토, 일, 공휴일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