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Q

Q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최초 회원 가입 시 최초 1회에 10% 할인 쿠폰이 제공됩니다.
상시 혜택으로는 생일 축하 10% 쿠폰, 주문 금액의 0.2%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있습니다.
블루닷 회원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 중입니다.

Q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

LOGIN 화면으로 이동하여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 주세요.
가입하실 때 입력하신 이름, 휴대전화 번호나 이메일 주소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Q 글림 무선 청소기의 조명은 충전할 때 항상 켜 있나요?

글림 무선 청소기는 충전 거치대에 장착될 때 1회 켜졌다가 꺼집니다.
조명 기능을 사용하시고 싶으신 경우, 전원 버튼을 눌러 주세요.
이후에 조명 기능을 끄고 싶으시면 다시 전원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타이머를 설정하여 자동으로 조명이 꺼지게 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사용 설명서를 참고해 주세요.

Q 비회원도 상품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 주문도 가능합니다. 구매하실 상품을 고르고 'BUY NOW' 버튼을 누르신 후, '비회원 구매'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Q 전화로도 주문할 수 있나요?

현재는 전화 주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Q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배송은 평균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오후 1시까지 입금이 확인된 주문건은 당일 출고되고, 주말과 공휴일의 경우에는 다음 영업일에 확인 후 출고됩니다.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발송이 순차적으로 진행되거나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송 상황은 로그인 후 MY PAGE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주문 후에 상품 구성이나 배송지를 바꾸고 싶어요.

변경을 원하시는 상품이 배송 전일 경우에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Q&A 게시판, 카카오 채널, 네이버 톡톡, 고객 센터 등을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단, 제품이 발송된 후에는 변경이 불가하며, 이때는 반품과 동일한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Q 교환이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 센터(02-2038-2319) 또는 Q&A 게시판에 교환/반품 사유를 접수해 주세요.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만 가능하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제품 박스를 개봉했을 경우에는 변심 교환/반품이 절대 불가합니다)
상품 하자 및 오배송에 의한 교환/반품 시 Q&A 게시판이나 카카오 채널, 네이버 톡톡으로 불량 상품 사진을 첨부하여 신청을 접수해 주세요.
상품 수령 후 30일 이내에 제품을 교환/반품 주소로 보내 주셔야 하며, 이 경우 배송비는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제품을 보내주실 때 성함, 연락처, 반품 사유를 간단히 메모지에 적어 동봉해 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모니터에 따라 해상도나 조명의 차이가 있어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이로 인한 교환/환불은 단순 변심 사유로 간주됩니다.
상세 치수는 재는 방법에 따라 1~2cm 정도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이로 인한 교환/환불은 단순 변심 사유로 간주됩니다.

Q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신청 시,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1)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반품/교환 의사를 표시하지 않은 경우
2) 상품 박스를 개봉하거나 제품을 사용한 흔적이 있는 경우
3) 반품을 위한 고의적인 불량

Q 홈페이지에 오류가 있어요.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Q&A 게시판, 카카오 채널, 네이버 톡톡, 고객 센터 등으로 문의 남겨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최초 회원 가입 시 최초 1회에 10% 할인 쿠폰이 제공됩니다.
상시 혜택으로는 생일 축하 10% 쿠폰, 주문 금액의 0.2%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있습니다.
블루닷 회원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 중입니다.

Q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어요.

LOGIN 화면으로 이동하여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 주세요.
가입하실 때 입력하신 이름, 휴대전화 번호나 이메일 주소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Q 글림 무선 청소기의 조명은 충전할 때 항상 켜 있나요?

글림 무선 청소기는 충전 거치대에 장착 될 때 1회 켜졌다가 꺼집니다. 조명 기능을 사용하시고 싶으신 경우, 전원 버튼을 눌러 주세요.
이후에 조명 기능을 끄고 싶으시면 다시 전원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타이머를 설정하여 자동으로 조명이 꺼지게 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사용 설명서를 참고해 주세요.

Q 비회원도 상품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 주문도 가능합니다. 구매하실 상품을 고르고 'BUY NOW' 버튼을 누르신 후, '비회원 구매'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Q 전화로도 주문할 수 있나요?

현재는 전화 주문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Q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배송은 평균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오후 1시까지 입금이 확인된 주문건은 당일 출고되고, 주말과 공휴일의 경우에는 다음 영업일에 확인 후 출고됩니다.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발송이 순차적으로 진행되거나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송 상황은 로그인 후 MY PAGE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주문 후에 상품 구성이나 배송지를 바꾸고 싶어요.

변경을 원하시는 상품이 배송 전일 경우에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Q&A 게시판, 카카오 채널, 네이버 톡톡, 고객 센터 등을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단, 제품이 발송된 후에는 변경이 불가하며, 이때는 반품과 동일한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Q 교환이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 센터(02-2038-2319) 또는 Q&A 게시판에 교환/반품 사유를 접수해 주세요.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만 가능하며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제품 박스를 개봉했을 경우에는 변심 교환/반품이 절대 불가합니다)
상품 하자 및 오배송에 의한 교환/반품 시 Q&A 게시판이나 카카오 채널, 네이버 톡톡으로 불량 상품 사진을 첨부하여 신청을 접수해 주세요.
상품 수령 후 30일 이내에 제품을 교환/반품 주소로 보내 주셔야 하며, 이 경우 배송비는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제품을 보내주실 때 성함, 연락처, 반품 사유를 간단히 메모지에 적어 동봉해 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모니터에 따라 해상도나 조명의 차이가 있어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이로 인한 교환/환불은 단순 변심 사유로 간주됩니다.
상세 치수는 재는 방법에 따라 1~2cm 정도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이로 인한 교환/환불은 단순 변심 사유로 간주됩니다.

Q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신청 시,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1)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반품/교환 의사를 표시하지 않은 경우
2) 상품 박스를 개봉하거나 제품을 사용한 흔적이 있는 경우
3) 반품을 위한 고의적인 불량

Q 홈페이지에 오류가 있어요.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Q&A 게시판, 카카오 채널, 네이버 톡톡, 고객 센터 등으로 문의 남겨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